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 3차 라인업 공개

안녕하세요 락 음악 팬 여러분! 여름이면 떠오르는 것, 바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죠. 2023년도에도 어김없이 인천에서 개최 예정인데요. 이번에는 3차 라인업 공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1차 공개 및 2차 공개 당시에도 큰 환호를 불러일으켰던 펜타포트가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2023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3차 라인업


진저 루트 (GINGER ROOT)

먼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결성된 진저루트가 참가합니다. 2017년 중국계 미국인 카메론 류를 중심으로 결성된 이들은 소프트 록, 인디 록 계열의 음악을 만들었고, 2021년 레트로한 사운드의 시티 팝 사운드 ‘Loretta’로 유명세를 탔어요.

Loretta 감상하기(Youtube 링크로 연결)

웬디 완더 (WENDY WANDER)

대만을 대표하는 5인조 록 밴드 웬디완더도 펜타포트를 찾아옵니다. 드림 팝, 사이키델릭 록, 포크 등 여러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조합한 몽환적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대표곡으로는 그루브한 감성의 ‘For Lily’가 있습니다.

For Lily 감상하기(Youtube 링크로 연결)

잠비나이 (JAMBINAI)

국내 밴드로는 잠비나이가 참가합니다. 이 밴드는 미국 코첼라, 영국 글래스톤베리,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 등 전세계 대형 페스티벌에 이름을 올렸던 포스트록 밴드로 기대가 크네요. 대표곡은 “ONDA”입니다.

ONDA 감상하기(Youtube 링크로 연결)

또한, 데이먼스 이어, 밴드 홈슬라이스, 정우, 더 사운드 등 국내외 총 7팀이 라인업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더 스트록스, 엘르가든, 김창완밴드, 라이드, 키린지, 검정치마, 김윤아, 장기하, 새소년, 더 발룬티어스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니 기대가 높아지네요.

MY SELECS

Leave a Comment